"공자왈맹자왈"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
인터넷 전용선 백본스위치 OS Upgrade 시스템 Upgrade 및
시스템 정기 점검을 실시하려 합니다.
작업중 일부 서비스가 안정적이 못할 수도 있습니다.
이점 이용고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다음 내용은 회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공급자의
작업내용입니다.
----- Original Message -----
From: "류인상"
Sent: Monday, May 13, 2002 3:41 PM
Subject: [NEXTEL] 시스템 Upgrade 및 사전 예방 점검 작업(PM) 공지
> 안녕하십니까?
> 귀사의 일익 번창하심을 기원합니다.
> 폐사에서 귀사에 제공중인 서비스를 보다 나은 안정성과 빠른 서비스로
>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
> 같이 시스템 Upgrade 및 시스템 정기 점검을 실시하려 합니다.
> 고객님의 넓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.
> 폐사의 고객에게 항상 최선을 다한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 드립니다.
> 감사합니다.
> 본 공지 사항은 5월 셋째주( 5월 15일 수요일) PM 안내입니다.
> - 아 래 -
> - 작 업 내 용 : 백본스위치 OS Upgrade
> - 작 업 목 적 : 백본 스위치의 시스템 Upgrade를 함으로써 예상치 못한
> 장애율을 낮추어 고객
> 의 장애를 최소화하고 넥스텔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
>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
> 록 안정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
> - 작 업 일 정 : 2002년 5월 15일 오전 04:00 ~ 06:00
> - 영 향 대 상 : 코로케이션 고객 및 넥스텔 DNS Server 이용고객
> - 문 의 : nTEC IDC ( Tel :- 02-2202-9300 )
> - 안 내 : www.nextelisp.co.kr 참조
> - 담당자 : 류인상 대리 ( HP :- 018-318-0878 )
> - 예상작업시간 : 15~20분
> - 예상장애시간 : 1. 코로케이션 및 호스팅서비스 고객 : 약 3분
> 2. DNS Server 이용 전용선 고객 : 1분씩 2회
>
> - 계 속 -
> ※ P.S :-
> 금번 PM 작업으로 인해서 2002년 5월 15일 오전 4시부터 오전6시 사이에
> 네트워크
> 서비스가 일시적(약15~20분)으로 지연될 수 있사오니 업무에 참고바랍니다.
> 동 작업은 고객님께 고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 공급을 위해 시행하는
> 작업이므로
>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리며, 아울러 안정적인 서비스 공급을 위하여
> 계속 노력하는 nTEC IDC가 되겠습니다.
> ( nTEC IDC = Nextel IDC 입니다.)
> ( nTEC = nextel Total E-business Center의 약자 입니다. )